본문 바로가기

The Genius/The Genius 3 - Black Garnet

[더 지니어스 - 블랙가넷] 뼈그맨 갓동민 비하인드 ㅋ


피곤하다며 응석을 부리는 귀여운 주리양




추근덕추근덕 갓동민 추파 발싸!


아 신형 벙커에요 뚫을 수가 없죠


ㅋㅋ정이 없다며 나무람

그러게 말이야 오빠로서 걱정해 줄 수도 있지





ㅋㅋ갓동민의 돌직구

말을 아끼는 권주리

무언의 긍정에 딥빡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턱도 나가고 너도 나가래

넵.. 그럼 나갈께요

ㅋㅋㅋㅋㅋㅋ

뼈그맨 갓동민 비하인드 였습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