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Genius/The Genius 3 - Black Garnet

[더 지니어스 - 블랙가넷] 결승 1경기 십이장기의 승자는?






가넷이 많은 갓동민이 게임 우선선택권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자신에게 불리하다고 생각될만한 십이장기를 선게임으로 선택했네요?!




흐뭇해하는 오현민 (바둑 3단)



나와있는 게임이 2개라 어쩔 수 없이 선택한 느낌



오현민은 이미 데스매치에서 십이장기로 

이긴 경험이 있죠








숲들숲들 : 이게 무슨 게임이야



문철마삼 : 이건 내가 죽은 게임이야..ㅠㅠ




오현민의 우세를 점치는 연주 친구 유현이





한의사 최연승은 중립을 지킵니다



붕대맨 : 자 게임을 시작하지




장동민의 전략은

상대의 플레이를 보고 맞춰가는

수비적인 플레이를 생각하고 있네요





오현민 역시 호락호락하지 않죠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면서

게임에 임하는 장동민



그 순간 장동민의 플레이에

오현민은 썩소를 짓습니다ㅋ














오현민 (바둑 3단)

장기 오목 바둑 체스 이런 게임에선

얼마나 앞선 수를 내다 보느냐가 

실력이죱





아니에요 당신은 존재 자체가 유쓸모입니다 ㅅㅅ






오현민이 왕을 옮겼을때 승부가 났습니다







승리조건에 왕이 상대방 진영에 한턴 머무르면 승리한다는 조건이 있죠













ㅋㅋㅋ 스캔들 날 기세 ㅋㅋㅋ





상대를 인정하는 장동민






1경기 십이장기는

오현민의 승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