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 간헐적 운동 (타바타)



오늘은 에브리바디에서 2014 트렌드로 소개한 간헐적 단식과 운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인 전효성 비욘세 이기광 하악하악



이미 우리네 조상님들은

간헐적 단식을 하고 계셨다네요












남재현 박사님은 이미 간헐적 단식의 효과를

톡톡히 보신 것 같습니다




외국인 박사님도 

저녁만 안먹기로 일주일만에 2.5kg이나 감량하셨다네요 ㄷㄷ





영국은 5일 먹고 2일간 절식

미국은 24시간 단식

일본은 1일 1식이

다이어트 트렌드라고 하네요




근육맨 종국이형도

이미 자신도 모르게 하고 있었다고 해요

신뢰도 업 ㄷㄷ



모델분도 하루 평균 두 끼로 간헐적 단식을 하고 계셨네요



다음은 간헐적 운동법

일명 타바타 운동으로 알려진 

인터벌 트레이닝입니다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수면양말 달리기입니다

기존에 마운틴 클라이밍이라는 운동과

꽤나 흡사합니다!





두번째는 복근운동입니다

허벅지 뒷쪽도 함께 자극이 되는 것 같아요




간헐적 단식과 운동으로 

즐거운 다이어트하세욥